2024학년도 2학기 기말 수강소감설문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학부생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- 다 음 -
1. 기간: 2024. 12. 16.(월) 10:00 ~ 2025. 1. 6.(월) 17:00 (성적공시기간까지)
(※ 단, 위 기간 중 성적공시 시작일인 2024년 12월 30일(월) 10:00 ~ 17:00 사이에 수강소감설문을 일시중지하고, 2024년 12월 30일(월) 17:00 이후 다시 실시함)
2. 방법: KUPID(http://portal.korea.ac.kr)>학적/졸업>성적사항>수강소감평가를 클릭,
수강과목별로 수강소감설문에 응답한 후 금학기 성적조회를 하시기 바랍니다.
3. 전체 문항 구성은 객관식과 주관식으로 되어 있으며, 수강소감설문 결과처리는 모두 익명(출석부 순서가 아님)으로 처리됩니다. 교원은 2025년 1월 22일(수) 오전 10시부터 열람할 수 있습니다. 수강소감결과는 수업개선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되고 있으니 진지하고 성의 있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4. 수강소감 실시 전 팝업창의 당부사항을 숙지 후 수강소감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당부사항 내용 : 학생 여러분, 수강소감설문은 여러분의 선생님께 드리는 글과 같은 것입니다. 고대생의 품위에 걸맞게 예의를 지키면서 작성해 주세요. 여러분의 성실한 답변이 우리 고대 발전에 귀중한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.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. |
5. 수강소감설문은 반드시 PC 환경에서 응답하여 주시기 바라며, 응답 중 아래와 같은 현상이 발생 하는 경우에는 디지털정보처(☎ 02-3290-4200, isdevelop@korea.ac.kr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- IE(인터넷 익스플로러)에서 alert 창이 뜨지 않아, 저장할 수 없음
- 5개의 선택지(서울 캠퍼스 학부 과목만 해당) 중 일부 항목만 보임
6. 2021학년도 1학기부터 수강소감설문은 학기당 총 2회(중간평가와 기말평가)로 실시합니다.
7. 2024학년도 1학기부터 서울 캠퍼스에서는 신규 수강소감 설문 문항과 척도를 도입합니다.
8. 세종캠퍼스 개설 교과목 수강생들은 세종 교무학사팀으로 문의 바랍니다.
2024. 12.
교 무 처 장